에니메이션 GIF 을 제작하는 방법

4,295

아보카도avo

아보카도avo

소개

안녕하셨습니까? 이것이 나의 3번째 팁 입니다. 이것은 내가 GIF를 만들때 주로 사용하는 방법 입니다

그리기

만들기에 앞서 가장 먼저 움직이지 않는 부분을 번저 그립니다.

그런다음, 새 레이어를 추가해 움직이는 부분을 따로 그립니다. 일러스트에서 따로 분리해 움직이게 하는 방법도 있지만, 이 방법이 더욱 수월합니다.

나는 저 캐릭터가 뛰는 모습을 나타낼 것 이므로 다리, 머리카락을 따로 그릴 것 입니다.

이렇게 모든 부분을 다 그렸다면, 이제 [에니메이션] 메뉴에 들어가서 [에니메이션용 신규 레이어]에서[에니메이션 폴더]를 선택합니다.

이제 그리는 공정은 모두 끝났습니다. 모든 레이어를 [표시]모드로 하면 이렇게 표시 됩니다.

에니메이션!

[창] 메뉴에 들어가서 [타임라인]을 선택합니다.

그러면 이렇게 타임라인이 표시 됩니다. 그리고나서 빨간색 사각형 안에 표시되어 있는 [신규 타임라인]을 클릭합니다.

OK를 누릅니다.

이미지를 넣고 싶은 곳을 선택한 다음 우클릭 합니다. 그리고 넣고싶은 레이어를 고르면 이미지를 추가할수 있습니다.

모든 이미지를 다 넣습니다. 이때, 움직이지 않는 이미지는 처음에 하나만 넣습니다.

내가 생각한 것 보다 GIF의 길이가 짧아졌으니 끝점을 드레그해 맞는 위치까지 끌어다 놓습니다.

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[재생] 버튼을 클릭하면 만든 GIF를 볼 수 있습니다.

[파일] 메뉴에서 [에니메이션 내보내기]선택하고, [에니메이션 GIF]를 클릭합니다.

OK를 클릭합니다.

이것이 완성된 GIF입니다.

마지막!

이 튜토리얼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

コメント

新着

公式 新着